2025-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 안내
<2025-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 안내>
1. 수강변경(정정)
- 대상: 전 학년
- 변경(정정) 기간: 9.3.(수)~9.5.(금)
- 시간: 10:00-17:00
- 방법: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(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)
-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여석이 있을 경우 변경 기간에 온라인 수강신청
(* DU실용영어(2) 교과목은 학과 또는 단대 개설 수업을 수강하여야 하며 졸업 등의 사유로 타단대 수업을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강허가를 신청할 수 있음)
- 수강인원 초과로 수강신청이 불가할 경우, 온라인으로 수강허가 신청(담당교수 승인 필요)
- 수강변경 내역에 대한 LMS반영은 변경 다음날 부터 적용됨
- 폐강공고: 9. 10.(수) 예정
2. 수강허가 신청
- 수강허가 신청 방법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
- 수강허가 신청 기간: 9.3.(수) 10:00~ 9.4.(목) 17:00
- 수강허가 신청 및 수강허가 승인 절차
* 수강허가 신청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교과목명 중 택1) ▶ 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 신청 클릭 ▶ 사유 입력 ▶ 수강허가신청 클릭 ▶ 닫기
* 수강허가 확인
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수강허가신청 내역 상태표시 확인
* 수강허가서 상태 설명
1) 신청 단계: 담당교수 미확인
2) 승인 단계: 수강 허가 승인
3) 처리 단계: 수강 신청 완료
(미처리: 신청학점 초과, 시간 중복, 기이수과목 등 사유에 해당될 경우 미처리(수강허가신청 불가 항목, 유의사항, 처리불가 사례 등)되오니 학생 본인이 직접 사유를 확인하고 수강변경 기한 내 조치를 해야 처리 완료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