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23-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 안내

등록일 2023-08-22 작성자 박선향 조회수 2690

2023-2학기 수강변경(정정) 및 수강허가서 온라인 신청 안내

1. 수강변경(정정)

대상 : 전 학년(1~4학년)
변경(정정) 기간 : 2023.8.30.(수)~9.1.(금)
시간 : 10:00-17:00
방법 :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(본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)

-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의 여석이 있을 경우 변경 기간에 온라인 수강신청

     (* DU실용영어(2) 교과목은 여석 관계없이 소속 단대 개설 수업만 신청 가능하고 타단대 수업을 신청

       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수강허가를 신청하여야 함)

- 수강인원 초과로 수강신청이 불가할 경우, 수강허가 신청(담당교수 승인 필요)  

- 수강변경 내역에 대한 LMS반영은 변경 다음날 부터 적용됨

- 폐강공고: 2023. 9. 6.(수) 예정

2. 수강허가 신청

수강허가 신청 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신청
수강허가 신청 기간 : 2023.8.30.(수) 10:00 ~ 8.31.(목) 17:00

1) 학생(수강허가 신청)

        수강허가 신청

         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▶ 수업업무  ▶ 신청업무 ▶ 수강허가 신청 ▶ 과목검색(수강번호, 교수명,

         교과목명 중 택1)  ▶ 희망 과목 선택 후 수강허가 신청 클릭  ▶ 사유 입력  ▶ 수강허가신청 클릭  

         ▶ 닫기

        수강허가 확인

         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  ▶ 수업업무  ▶ 신청업무  ▶ 수강허가 신청  ▶ 수강허가신청 내역 

          상태표시 확인
 
수강허가서 상태 설명

신청 : 담당교수 미확인
승인 : 수강허가 승인 
처리 : 수강신청 완료
미처리 : 신청학점 초과, 시간 중복, 기이수과목 등 사유에 해당될 경우 미처리(수강허가신청 불가 항목, 유의사항, 처리불가 사례 등)되오니 학생 본인이 직접 사유를 확인하고 수강변경 기한 내 조치를 해야 처리 완료됨